‘서든어택’, 치어리더 '이다혜, 조연주' 캐릭터 출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오늘(1일)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에 ‘태디의 개선패치’를 진행하고, 치어리더 이다혜와 조연주 캐릭터를 출시했다.
이번 ‘태디의 개선패치’는 64비트 전환과 승급공적 개편, 전장 리플레이 스킵 기능, 클랜전 매칭 히스토리 제거, 패스샵 상품 설명 강화 등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한 내용으로 진행됐다.
먼저, 6월 5일 오전 10시까지 64비트 전환 베타 테스트가 진행된다. 이번 테스트는 여기에 별도 신청없이 누구나 플레이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중 서버 최초 접속 시 ‘치어리더 캐릭터 멀티카운트(1개)’가 증정된다. 또, 6월 8일까지 베타 테스트 서버 버그 제보 시 추첨을 통해 ‘게이밍 마우스’, ‘넥슨캐시(3만 원)’, ‘서든어택 가방’이 선물될 예정이다.
또, 기존 탈취미션, 터치다운, 스페셜모드의 공적 난이도가 높다는 의견을 수렴해 가장 높은 단계를 기록한 공적 달성도를 신규 갓모드 공적으로 이관하고, 기본 계급 색상 선택 기능 및 승급공적 칭호 선택 기능이 추가된다.
이 밖에도 전장 리플레이 스킵 기능을 추가하고, 클랜전 퀵매치 플레이시 불필요하게 쌓이는 시스템 문구를 제거했으며 패스샵 내 상품 구매 실수를 방지하고자 상품 안내가 강화됐다.
이와 함께 넥슨은 치어리더 이다혜와 조연주 캐릭터를 출시했다. 6월 15일까지 이다혜, 조연주 캐릭터 세트 7일 이상 수집 시 최대 3개의 영구제 밀봉 아이템과 최대 6개의 캐릭터 프리티켓을 지급하고, 누적 보유 기간 300일 달성 시 ‘이다혜&조연주 영구제 선택권’을 제공한다.
특히, 영구제 3세트 모두 획득한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싸인 마우스패드’와 ‘싸인 폴라로이드(2개)’를 선물하고, 캐릭터 세트와 함께 획득한 응모권으로 ‘이다혜&조연주 마우스패드’, ‘MP7(MG) CheckⅡ’, ‘Peacemaker(MG) CheckⅡ 영구제’ 등으로 교환하거나 ‘싸인 마우스패드’, ‘싸인 서든어택 유니폼’, ‘돌격 기간영장 영구제’ 등의 아이템 응모에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