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티니 차일드, 5성 신규 차일드 '헤카테' 추가하는 월드보스 진행

시프트업(대표 김형태)은 신규 차일드 '기록하는 헤카테'와 스킨 2종을 추가하는 월드보스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오늘(6월 8일)부터 2주간 진행되는 이번 업데이트의 월드보스는 '메시에'이며, 이를 물리칠 경우 '기록하는 헤카테'가 신규 차일드로 추가된다. 헤카테는 과거 마녀로 등장했던 3성 차일드이자 '헤카테의 도서관'을 지키고 있는 차일드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외형의 5성 차일드로 등장한다.

신규 5청 차일드 '기록하는 헤카테'
신규 5청 차일드 '기록하는 헤카테'

이용자들은 플레이시 얻을 수 있는 마경조각으로 5성 '영예의 메시에'와 '기억하는 아우로라', '2020 온천스킨 선택박스' 등의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영예의 메시에'와 '기록하는 헤카테'의 전용 스킨 '푸테나의 수호자', '몽상가 헤카테' 2종도 출시한다.

이와 함께 시프트업은 다수의 캐릭터로 즐기는 PvP(이용자 간 대결) 콘텐츠인 '듀얼 앙 가르드'를 6월 15일까지 일주일간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달성한 승수에 따라 증폭 코어 럭키박스, 2022 차일드 선택박스 등의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데스티니 차일드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