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의 여신: 니케', 여름맞이 신규 SSR 캐릭터 2종 업데이트 진행
레벨 인피니트는 시프트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미소녀 건슈팅 액션 게임 '승리의 여신: 니케'에 신규 캐릭터 2종을 추가하고 첫 번째 여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발표했다.
이번 이벤트는 시원한 여름나기를 위해 이달부터 8월까지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이 기간 동안 인게임 로비는 보기만해도 청량한 해변 테마로 변경되며, 수영복 테마 니케도 최초 등장한다.
신규 기간 한정 SSR 캐릭터 2종 '메어리: 베이 갓데스'와 '네온: 블루 오션'이 추가되며, 기간 한정 모집에서 각각 금일부터 내달 6일까지, 오는 22일부터 내달 13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해변 진료소의 의사 '메어리: 베이 갓데스'는 항상 웃는 눈으로 환자들을 대해 겉으로는 상냥해 보이지만 속내는 도무지 알 수 없는 비밀스러운 캐릭터다. 전투에서는 체력 회복과 공격력 증강에 도움을 주는 지원형 니케로 활약한다.
이어 엉뚱발랄한 '네온: 블루 오션'은 블루워터 아일랜드에 고립된 뒤 긴장이 풀리면서 귀여운 여동생의 면모를 제대로 보여준다. 그동안 선호해온 '화력'을 봉인하고, '수력'을 위한 수련을 시작하면서 작열 코드 적들에게 추가 대미지를 가할 수 있는 등 전투에서 더욱 진가를 발휘한다.
이와 함께 레벨 인피니트는 내달 6일까지 'BlueWater Island' 스토리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상층부 명령에 따라 외딴섬에 도착한 지휘관과 니케들이 섬에 고립된 후 임무 수행과 탈출을 목표로 펼쳐지는 에피소드를 담았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스테이지에서는 함께 역경을 극복하는 과정을 감상하고 보상으로 고급 모집 티켓 등을 획득할 수 있으며 챌린지 스테이지에서는 고난도 보스에 도전해 각종 육성 재료도 얻을 수 있다.
또 같은 기간 'Volt Road' 미니 게임도 열린다. '리타'가 키우는 로봇 개 '볼트'와 함께 섬 곳곳에 숨겨진 자원 채굴 포인트를 발굴하고, 다채로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유형석 디렉터는 “이번 여름 이벤트는 6월부터 8월까지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며 지금까지 없었던 청량한 비주얼을 자랑할 것”이라며, “이번 1차 이벤트에 이어 2차 이벤트로 해안 테마 전용 보스와 미니 게임 '바비큐 타이쿤'도 준비 중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