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로란트, '에피소드 7' 업데이트 사전예약 진행

라이엇 게임즈(한국대표 조혁진)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1인칭 전술 슈팅 게임(FPS) ‘발로란트’의 에피소드 7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발로란트 에피소드 7 사전예약
발로란트 에피소드 7 사전예약

'에피소드 7'은 여섯 번째 에피소드 ‘레블레이션’ 이후 약 5개월 만에 진행되는 업데이트다. 특히, ‘2023년 하반기 계획’ 등의 영상을 통해 에피소드 7에 신규 모드 ‘팀 데스매치’를 비롯해 진행도 시스템, 새로운 요원 등 다양한 콘텐츠가 출시될 것을 예고하기도 했다.

라이엇 게임즈는 에피소드 7 업데이트를 맞아 한국 이용자를 대상으로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사전예약은 오는 6월 28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을 신청한 모든 플레이어에게 ‘에피소드 7 카드’를 지급한다. 에피소드 7 카드는 ▲한정 인게임 아이템 ▲디지털 쿠폰 ▲게이밍 기어 ▲발로란트 굿즈 등을 획득할 수 있는 특전 아이템이다. 또한, 사전예약을 통해 10명의 친구를 초대한 플레이어에게는 ‘레디어나이트 포인트(10개)’가 주어진다.

‘팀 데스매치’ 무기 생성기
‘팀 데스매치’ 무기 생성기

에피소드 7에 추가될 ‘팀 데스매치’는 10명의 플레이어가 5 대 5로 나뉘어 대결을 펼치는 신규 모드다. 플레이어는 팀 데스매치 전용으로 제작된 ▲피아자 ▲디스트릭트 ▲카즈바 등 신규 맵에서 네 개의 스테이지를 통해 상대 팀보다 먼저 100킬을 달성해야 한다. 또한, 이 과정에서 ▲랜덤한 무기를 지급하는 무기 생성기 ▲체력과 보호막을 회복하는 회복 구슬 ▲궁극기 스킬을 충전하는 궁극기 구슬 등을 전략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