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연예인 시간 없다는 말 다 뻥"... 게임하는 연예인들!

신승원 sw@gamedonga.co.kr

최근 에스파의 카리나가 '꿈의 정원' 최고 레벨을 달성한 모습을 보여주어 화제였죠? 사실 연예인들 중에서 게임을 열심히 플레이하는 사람은 카리나뿐만이 아닙니다.

최근 요리 연구가 백종원은 디아블로포 트레일러 영상에 댓글을 달며 기대감을 한껏 드러냈는데요. 예전에 와우를 플레이 할 때는 취업 때문에 게임을 못 한다는 파티원을 직접 직원으로 고용했다고도 하네요!

씨야 멤버이자 배우인 남규리는 철권의 열혈 팬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2015년 철권 랭킹 1위 프로게이머인 '무릎'과의 대결에서 승리하며 충격을 주었고, 2021년에 재대결을 펼쳤으며, 2023년에도 리벤지 매치를 진행했습니다.

비록 뒤의 두 대결에서 무릎을 이기지 못했지만, 남규리의 열정과 승부욕만큼은 인정받았죠.

배우 심형탁도 사실 '게임 덕후'였습니다! 심형탁은 '몬스터 헌터 4G' 출시 행사에 참석하고 '몬스터 헌터 라이즈' 예약구매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는 등 열정적인 모습을 보였죠.

또한, 심형탁이 헌터 레벨 500을 돌파했다고 말했는데, 이는 적어도 약 400시간 이상의 플레이를 필요로 한다고 해요!

"연예인 시간 없다는 말 다 뻥"... 게임하는 연예인들!
"연예인 시간 없다는 말 다 뻥"... 게임하는 연예인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