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마리오, 이제 안 구해줘도 돼', 피치 공주가 주인공으로 활약하는 게임 공개!
21일 공개된 닌텐도의 온라인 쇼케이스, '닌텐도 다이렉트'에서는 다양한 게임들이 대거 소개되었는데요. '슈퍼마리오 RPG' 리메이크, '루이지 맨션 다크 문' 리마스터, 시리즈 완전 신작인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원더' 등 '마리오' 팬들이라면 반길만한 타이틀이 많았습니다.
주목할만한 것은 '피치공주'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신작이 함께 공개된 것인데요. '피치공주'가 스테이지를 돌아다니고, 드레스가 빛나는 장면이 담긴 짤막한 영상이었습니다.
공개된 영상이 저게 전부여서 아직 자세히는 알 수 없지만, 그동안 허구한 날 '쿠파'한테 납치되어, '마리오'한테 구해지는 역할로 주로 등장하던 '피치공주'가 오랜만에 주도적으로 활약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어쩌면 올해 개봉한 영화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에서 카리스마 넘치게 활약한 '피치공주'의 모습이 이번 게임의 복선이었을지도 모르겠네요.
'피치공주'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게임은 이번이 처음이 아닌데요. 2005년 발매된 '슈퍼 프린세스 피치'에서 납치된 '마리오'를 구하러 가면서 활양한 바 있습니다. 과연 이번 게임에서는 어떤 활약을 할지 기대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