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열기에 휩싸인 '서머너즈워'의 9주년 쇼케이스 ‘RELOADED’
컴투스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서머너즈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워')의 9주년 기념 오프라인 쇼케이스 ‘RELOADED’(이하 '리로디드')가 광명 아이벡스 스튜디오에서 개최됐다.
지난 6월 공식 카페에서 진행된 추첨을 통해 약 300여 명의 이용자가 참석한 이번 행사는 게임 개발진이 직접 9주년 업데이트 콘텐츠 및 시스템을 직접 소개하고, 현장에 참석한 이용자들과 질의응답 시간이 진행되는 등 다양한 코너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날 '리로디드' 쇼케이스가 진행되는 아이벡스 스튜디오는 시작전부터 분위기가 후끈 달아올랐다. 현장에서는 '서머너즈워' 캐릭터들의 피규어, 마우스패드, 및 각종 상품을 판매하는 대규모 굿즈 샵이 운영되었고 서비스 9주년을 기념한 글로벌 팬아트 공모전 당선작들이 전시됐다.
여기에 각종 미니 게임에 참석하여 도장을 받아 '룰렛'을 돌리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어 굿즈를 구매하기 위한 이들과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한 참가자들이 몰려들어 분위기를 뜨겁게 달구기도 했다.
이번 '서머너즈워 리로디드' 오프라인 쇼케이스는 서머너즈워 공식 유튜브 채널로 실시간 생중계되며,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일본어, 중국어 등 총 9개 언어를 지원해 글로벌 이용자들에게도 소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