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프리코네! 그랜드 마스터즈' 기간 한정 서비스 시작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자사의 인기 모바일 게임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의 IP(지식 재산)를 활용한 단독 실행 게임 '프리코네! 그랜드 마스터즈'를 기간 한정으로 서비스한다고 30일 밝혔다.

'프리코네! 그랜드 마스터즈'는 8명의 이용자가 마지막 한 명이 남을 때까지 대결하는 배틀로얄 형식의 게임으로, 최적의 캐릭터 조합을 통한 전략적인 전투와 매 라운드마다 발생하는 다양한 랜덤 요소가 특징이다. 이 게임은 별도 앱 설치를 통해 즐길 수 있으며, 14일간 기간 한정으로 서비스된다.

이와 함께,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에 신규 캐릭터 '유카리(캠프)'를 추가했다. 전직 성기사인 '유카리(캠프)'는 중열에서 딜러 겸 서포터인 딜포터를 담당한다.

오는 7월 13일까지 스토리 이벤트 '엔조이&리프레시! 울퉁불퉁 걸즈・캠프'를 오픈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포레스티에’의 일원인 '아오이'와 '메르쿠리우스 재단'의 '유카리'를 중심으로 한 특별한 스토리가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퀘스트와 보스 토벌을 통해 '아오이(캠프)' 및 '유카리'의 메모리 피스를 대량으로 획득할 수 있다.

또, '스케줄 수첩', 스토리 이벤트 및 메인 퀘스트 자동 진행 기능, 일괄 강화 기능 등을 조기 도입해 이용자 편의성을 개선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7월 11일까지 '프리코네! 그랜드 마스터즈' 서비스를 기념해 추첨으로 경품을 지급하는 이용자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울러,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게임 재화 쥬얼 1,500개를 제공한다.

프리코네 그랜드 마스터즈
프리코네 그랜드 마스터즈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