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포션게임즈의 신작 ‘던전은 우리집’ 정식 출시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정재목)는 인디 게임 개발사 위플랜비(김 철용 대표)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하는 ‘던전은 우리집’을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던전은 우리집'은 도트 디자인으로 제작된 레트로 감성의 디펜스 RPG다. 이 게임은 소중한 집과 가족인 하수인들을 지키려는 마왕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으며, 흥미로운 시나리오와 다양한 스테이지, 화려한 연출들로 유저들은 기존 디펜스 RPG와는다른 신선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육성 요소들과 빙의 시스템을 차별화된 특징으로 가지고 있다. 육성 요소들은 하수인, 마왕 스킬, 룬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를 조합하여 다양한 전략을 구사할 수 있다.
특히, 원하는 하수인을 골라서 마음대로 조작할 수 있는 '빙의 시스템'을 통해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블루포션게임즈는 ‘던전은 우리집’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5성 하수인 '영원의 신부 엘레나' 픽업 이벤트와 골드, 경험치 보너스를 제공하는 부스팅 이벤트가 열린다. 여기에 1챕터의 별을 다 모으고 SNS에 인증하면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완벽주의 마왕님' 이벤트와 공식 디스코드와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도 선물 쿠폰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