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나라: 연’, 3주년 업데이트 ‘바람:연회’ 기념 이벤트 실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오늘(13일) 슈퍼캣(대표 김영을)과 공동 개발한 모바일 MMORPG ‘바람의나라: 연’에 3주년 업데이트 ‘바람:연회’를 실시하고, 푸짐한 보상을 선물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상위 이용자들의 치열한 접전이 예상되는 ‘월드 PvP 사냥터’를 추가한다. 난이도가 상이한 4개 층에서 2개로 나뉜 서버군 이용자들이 경쟁하는 방식의 ‘선계의 도삭산’과 전 서버가 경쟁에 참여하는 ‘천계의 도삭산’ 2종으로 구성되며, 사냥 및 보스 처치 시 ‘도삭산 환수알’, ‘보스 외형 전리품’, ‘도삭산 유물 재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넥슨은 ‘바람의나라: 연’ 3주년을 기념해 게임 안팎에서 다채로운 선물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도 실시한다. 8월 10일 점검 전까지 주간 임무 수행 시 이벤트 상점에서 ‘[3주년][보물]변신 환수소환석’, ‘[3주년][보물]탑승 환수소환석’ 등으로 교환 가능한 이벤트 재화를 제공하며, 8월 31일까지 ‘선택의 DH 쿠폰’ 이벤트를 통해 출석 횟수에 따라 ‘[D.H]환수 선물 상자’, ‘[D.H]수호/탑승 환수 쿠폰’ 등을 지급한다. 출석 14일차에는 ‘[D.H] 선택의 수호/탑승 환수쿠폰’ 및 ‘[D.H] 선택의 변신 환수쿠폰’도 얻을 수 있다.

3주년 특별 지역 ‘연회의 섬’도 만날 수 있다. 8월 10일까지 ‘연회의 섬’ 중앙에 위치한 3주년 금상을 만지면 24시간 동안 ‘피해저항 33’, ‘피해저항관통 33’ 버프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같은 기간 ‘마왕족발’과의 제휴로 선보이는 일일 임무 완료 시 ‘마왕(족발) 가면’, 버프 아이템 등 제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 8월 20일 점검 전까지 ‘연회의 섬’에 숨겨진 보물상자에서 ‘[보물] 진 자희산달 소환석’, ‘[이벤트][보물] 환수소환석’ 등을 찾을 수 있고, 8월 27일까지 ‘연회의 섬’ 일일 임무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한 ‘왈숙이의 3년간의 기억’과 경품 응모권을 얻을 수 있다.

응모권은 7월 30일까지 ‘바람의나라: 연’ 공식 홈페이지에서 경품 응모에 사용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삼성 오디세이 모니터, 아이패드 프로, 플레이스테이션 5 등 총 3,333개의 경품을 선물한다.

이 밖에 9월 20일까지 ‘열혈! 무아지경’ 성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일 접속 보상으로 ‘열혈 성장 상자’를 획득해 단계별로 구성된 ‘뜨거운 성장 버프’, ‘뜨거운 성장 상자’ 등을 사용하면 경험치 증가 및 각종 버프 효과를 받아 빠른 성장이 가능하다

‘바람의나라 연’ 3주년 업데이트 ‘바람 연회’
‘바람의나라 연’ 3주년 업데이트 ‘바람 연회’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