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디아블로 이모탈', 시리즈 최초 직업 '혈기사' 업데이트
블리자드의 MMOARPG(대규모 다중 사용자 온라인 액션 역할 수행 게임)인 '디아블로 이모탈'(Diablo® Immortal™)에 7번째 직업인 '혈기사(Blood Knight)'가 업데이트 됐다.
!
혈기사는 2014년 디아블로III: 영혼을 거두는자 확장팩을 통해 성전사가 소개된 이후 디아블로 세계관에 처음 선보이는 신규 직업으로, 오직 이모탈에서만 플레이할 수 있다.
혈기사는 대상과의 거리에 따라 근접 및 원거리 공격이 모두 가능한 혼합형(hybrid) 공격 옵션을 가진 직업이다.
적의 생명력을 흡수하고, 저주받은 힘으로 죽음의 그림자를 소환해 적을 가두며, 기사라는 호칭에 걸맞는 믿음직한 미늘창으로 강력한 범위 공격을 가한다.
페이웬 야오 총괄 프로듀서(Executive Producer, Peiwen Yao)는 "혈기사를 성역에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뱀파이어를 모티브로 하는 혈기사는 역동적인 하이브리드형 근접 기술을 구사함으로써 플레이어들이 파괴적인 물리적 공격 또는 피의 마법을 활용하거나, 그 둘을 혼합한 듯한 기술을 선택하게 해준다.”라고 밝혔다.
혈기사는 새로운 캐릭터를 만들며 혈기사 직업을 선택하거나, 직업 변경 기능을 활용한 기존 직업 전직을 통해서 누구나 무료로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오늘부터 3주간 진행되는 진홍의 차원 이벤트를 통해서도 혈기사를 플레이해 볼 수 있다. 혈기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관련 블로그 포스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