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 안녕~" 넥슨, '피파온라인 & 모바일' 신규 로고 공개

넥슨(대표 이정헌)은 EA 코리아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정통 온라인 축구게임 ‘EA SPORTS™ FIFA Online 4(이하 ‘FIFA 온라인 4’)’와 ‘EA SPORTS™ FIFA Mobile(이하 ‘FIFA 모바일)’의 신규 타이틀과 로고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EA 스포츠는 지난 13일(현지시각) 암스테르담에서 개최한 ‘FC CLUB HOUSE’ 행사에서 ‘FIFA 온라인 4’와 ‘FIFA 모바일’의 새로운 이름 ‘EA SPORTS™ FC Online(이하 ‘FC 온라인’)’과 ‘EA SPORTS™ FC Mobile(이하 ‘FC 모바일’)’을 발표했다. 신규 타이틀 및 로고는 올 9월 중 적용되며, 기존 이용자들은 업데이트를 통해 플레이할 수 있다.

이번 로고 변경과 별개로 기존의 게임 정보 및 플레이 상황은 모두 ‘FC 온라인’과 ‘FC 모바일’에 그대로 유지된다. 이와 함께 영국 프리미어리그, 독일 분데스리가, UEFA 챔피언스리그를 포함한 다양한 축구 리그, 클럽 및 선수에 대한 정식 라이선스를 기반으로 풍성하고 생동감 있는 플레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FC 온라인 로고
FC 온라인 로고
FC 모바일 로고
FC 모바일 로고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