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테일’, 서비스 17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액토즈소프트(대표 구오하이빈)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액션 RPG ‘라테일’에 여름 2차 업데이트 ‘고대의 성물’을 실시했다고 오늘(1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이리스’를 도와 신의 힘이 깃든 물건 ‘성물’을 깨우기 위한 여정을 다룬 신규 시나리오가 공개된다.
이와 함께 강력한 스킬이 발동되는 신규 시스템 ‘성물’이 추가된다. ‘마아트의 눈’, ‘프리링 좌상’, ‘글레이프니르’, ‘타오르는 바람의 숨결’, ‘여우 구슬’, ‘구름 방망이’ 등 6종으로 구성된 성물은 각 성물의 특징이 돋보이는 오픈 퀘스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성물은 4단계까지의 성장 등급을 지니고 있으며, 등급 상승 시 성물의 효과가 크게 증가한다.
한편 액토즈소프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6종의 ‘고대의 성물’을 소개하는 시네마틱 영상을 선보이고, 서비스 17주년을 기념해 푸짐한 아이템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올해 17주년을 기념해 ‘스페셜 각성제’, ‘종결급 애완동물만 상자’, ‘메모리얼 파편 선택권’ 등 17종의 특별한 선물을 지급하는 ‘라테일의 특별한 생일 선물’ 이벤트와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핫타임 이벤트를 마련했다.
더불어 ‘축제’를 테마로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선 출석 및 미션 등 방식으로 진행되는 ‘축제의 나눔’을 시작으로, 미니 게임 형식의 ‘축제의 불청객’, OX 퀴즈 및 응모 이벤트로 구성된 ‘축제의 경품’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라요니 쿠션’, ‘키링’, ‘담요’ 등 ‘라테일’의 굿즈 뿐만 아니라, 레전드 스킬2 스킵권, 종결급 애완동물만 상자, 풍등 대미지 스킨 등 푸짐한 아이템을 선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