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3on3 프리스타일’ 초월 ‘나디아’ 업데이트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농구 게임 ‘3on3 프리스타일(3on3 FreeStyle)’에 초월 캐릭터 ‘나디아’를 포함한 여름 업데이트 실시했다고 오늘(20일) 밝혔다.

‘나디아’는 수비 능력이 강한 슈팅 가드로서 이번 초월 업데이트를 통해 자신의 강점을 강화하거나 약점을 보완할 수 있는 초월 스킬 3가지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초월 등급 해방 시 색다른 매력을 지닌 전용 의상도 함께 주어진다.

이와 함께 이용자들간의 만남의 장소인 FS 빌리지도 개편됐다. 이제 빌리지에서 만난 새로운 유저와 보다 간편하게 친구를 맺을 수 있으며, 라인업 시스템도 개선되어 빌리지에서 맺은 파티는 경기 종료 후에도 다시 빌리지로 돌아와 경기에 대한 피드백을 주고 받거나 새로운 파티원을 바로 모집 가능하다.

이 외에도 공격 리바운드 시 샷 클락 룰이 변경됐다. 공격 리바운드를 하는 경우 기존 24초였던 샷 클락이 14초로 단축되어 보다 빠른 경기 템포를 즐길 수 있다. 샷 클락 시간 변경은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진행되는 2023 여름 시즌의 아스트로 버프 랭크전에도 적용되어 이전 랭크전과 다른 재미를 전달한다.

3on3 프리스타일, 초월 ‘나디아’
3on3 프리스타일, 초월 ‘나디아’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