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유니버스, '챔피언스 아레나' 갈라게임즈 클럽 클랜데스틴 출격
메타버스 전문 개발사 원유니버스는 자사의 '챔피언스 아레나'가 샌디에이고에 위치한 갈라게임즈 행사인 클럽 클랜데스틴에서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샌디에이고는 세계 최대의 서브컬쳐 행사중 하나인 코믹콘이 열리는 도시다. '챔피언스 아레나'의 퍼블리셔인 갈라게임즈는 코믹콘 참가를 기념하며 컨퍼런스 센터 외부에 클럽 클랜데스틴 행사장을 마련했다.
클럽 클랜데스틴 행사장은 현지 시간기준으로 7월 20일에서 7월 22일까지 3일간 오픈 예정이며, 행사장 방문자들은 이 곳에서 챔피언스 아레나를 플레이 하거나, 갈라게임즈가 준비한 각종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챔피언스 아레나의 이벤트 참여를 기념하여 게임의 고등급 NFT(대체불가능토큰) 챔피언을 특별 판매할 계획이며 갈라게임즈의 현장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특별한 혜택이 있을 예정이다.
NFT 챔피언은 게임에서 사용 가능하고, 구입 후 타 이용자에게 판매가 가능하며, NFT화된 챔피언으로 게임의 아레나를 플레이 했을 경우 게임 내에서 P2E기능을 활성화시킬 수 있는 핵심 콘텐츠이다.
고세준 원유니버스 대표이사는 "최종 출시일이 얼마 남지 않은 지금 샌디에이고 행사에서 챔피언스 아레나를 선보일 수 있게 되었음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최고의 퀄리티를 위해 현장 게이머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