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G마켓·옥션과 '신의 탑: 새로운 세계' 특별 이벤트 마련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G마켓과 옥션에서 수집형 RPG(역할 수행 게임) '신의 탑: 새로운 세계'(개발사 넷마블엔투)의 아이템 패키지를 100원에 판매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오는 8월 6일까지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에 판매하는 아이템 패키지는 부유석 300개, 하급 교범서 5개, 선물랜덤상자, 신수(2시간), 코인(2시간)으로 구성됐다. G마켓과 옥션 계정당 1회 구매 가능하다. 다만, 이번 패키지는 G마켓에서 1만3천명, 옥션에서 7천명에게 선착순으로 판매한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통신사 KT와 LG U+ 함께 하는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KT는 내달 2일까지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아이템을 KT결제를 통해 3만원 이상 구매하면 휴대폰 요금을 할인해준다. LG U+도 5만원 이상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아이템을 '구글플레이 LG U+ 휴대폰 결제'로 구매하면 8월 8일까지 청구 할인을 해준다.
넷마블의 신작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조회수 60억회를 돌파한 네이버웹툰 '신의 탑'을 기반으로 한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다. 원작을 압도적 퀄리티의 그래픽으로 한 편의 애니메이션처럼 즐길 수 있고, 쉽고 간편한 게임성을 내세운다.
이 게임은 지난 26일 출시해 하루 만에 한국 애플 앱스토어 매출·인기 1위를 동시 차지하고, 구글플레이 인기 1위를 기록했다. 한국뿐만 아니라, 출시 4시간만에 대만, 태국, 인도네시아 4개국 앱스토어 인기 1위를 시작으로 일본 3위, 말레이시아 4위, 홍콩 5위 등 해외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인기 TOP5에 오르면서 흥행 조짐을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