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새 콜라보 추진.. '다시 전생했더니 ROX에 오게 된 건에 대하여'

그라비티가 자사의 3D MMORPG(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라그나로크X : Next Generation'과 인기 애니메이션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와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을 8월 1일부터 진행한다.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와 콜라보를 진행한 ROX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와 콜라보를 진행한 ROX

이번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이하 전생슬)'와의 콜라보레이션은 8월 1일 점검 이후부터 8월 15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콜라보레이션 기간 동안 전생슬에 등장하는 리무루, 슈나, 시온 등 주요 캐릭터를 미드가르드 대륙 내 NPC로 만날 수 있다. 이와 함께 MVP 보스 폭풍룡 베루도라, MINI 보스 오크 디재스터가 콜라보 기간 동안 필드 보스로 출현한다.

또 그라비티는 전생슬 콜라보레이션 2탄을 기념해 '리무루의 대모험 이벤트'를 한정 기간 오픈한다.

이벤트 입장 후 용종, 귀인족, 오크 진영 중 한 개를 선택해 참여 가능하며 데일리 퀘스트, 생활 콘텐츠 이용 등에서 얻은 주사위를 던져 선택 진영의 마블판에서 이동한 발판에 따라 슬라임 코인, 퍼즐 조각 등을 얻을 수 있다.

마블판에서 받은 재료 아이템은 전생슬 콜라보 코스튬, 콜라보 카드첩 등으로 교환 가능하며 마블판을 완주하면 진영 전용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세계 퍼즐 이벤트', '시온의 요리 이벤트'로 탈것 '폭풍룡 베루도라' 등의 다채로운 보상을 획득 가능하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