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에서 '미니게임천국'을 만나보자, GS25 삼각 김밥과 콜라보 진행

컴투스(대표 이주환)가 피처폰 시절 레전드 모바일 게임으로 손꼽히는 '미니게임천국'의 글로벌 론칭을 기념하여 편의점 GS25와 컬래버레이션(이하 콜라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발표했다.

컴투스의 한 관계자는 "'미니게임천국'은 전 시리즈 누적 1,9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컴투스 대표 메가 히트 IP(지식 재산)로, 컴투스는 지난 27일 약 10년 만에 신작으로 다시 선보였으며 이용자들에게 더 친밀하게 다가가기 위해 GS25와 제휴했다."라고 콜라보 취지에 대해 설명했다.

미니게임천국과 GS25 콜라보
미니게임천국과 GS25 콜라보

이벤트를 보면 먼저 콜라보를 기념한 이벤트 팀 배틀 'GS25 최애 간식 대전'이 진행된다. 게임 메인 화면에 생성된 '팀 배틀' 아이콘을 클릭해 좋아하는 간식 팀을 고르면, 매일 넘어넘어, 돌아돌아, 높이높이, 빙글빙글, 미끌미끌 등 5가지 미니게임 중 한 가지를 편의점 콘셉트의 맵스킨으로 즐길 수 있다.

이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삼각김밥을 형상화한 컬래버 캐릭터 '삼김이'를 선물로 지급하고, 대전을 플레이하며 여러 가지 미션을 완수하고 포인트를 모으면 보석, 입장권, 코스튬 등 아이템 교환 기회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행사 기간 동안 전국 GS25 매장에서는 삼각김밥, 샌드위치 등 '미니게임천국'과 함께하는 콜라보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이용자들은 상품에 삽입된 스크래치 쿠폰을 게임에 등록하면 삼김이 코스튬과 보석 등을 획득할 수 있으며, 쿠폰은 최대 3회까지 등록할 수 있어 이용자 한 명당 최대 코스튬 3종과 보석 900개까지 획득 가능하다.

또 콜라보 상품을 GS Pay로 구매하고 GS&POINT를 적립하면 상품당 1개씩 스탬프를 적립, 3개를 모으면 보석 200개와 미니게임 입장권 20장을 받을 수 있다. 스탬프는 최대 9개까지 적립 가능하고, 컴투스는 스탬프를 적립한 이용자 중 약 1500여 명을 추첨해 아이패드, 에어팟 프로, 호텔 빙수 이용권 등 여러 가지 경품을 선물할 계획이다.

돌아온 미니게임천국
돌아온 미니게임천국

한편, 신작 '미니게임천국'은 쉽고 단순한 원터치 플레이 방식과 아기자기한 그래픽이 특징인 캐주얼 게임이다. 전 세계 170여개 지역에서 한국어, 영어, 프랑스어 등 12개 언어로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등 글로벌 앱 마켓을 통해 서비스 중이며, 출시 나흘만에 한국 구글과 애플 앱 마켓에서 모두 인기 순위 1위를 달성했다.

원조 캐릭터와 미니게임으로 원작의 감성을 고스란히 재현하고, 트렌드를 반영한 신규 게임 합본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