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 SPORTS FC, 발롱도르 시스템 도입

EA는 자사의 축구 게임 FC는 'EA SPORTS FC'(이하 EA FC 24)의 커리어 모드에 발롱도르 요소를 도입한다고 오늘(1일) 밝혔다.

1956년부터 시작된 '발롱도르'는 축구계에서 가장 권위 있고 가치 있는 상이다. 'EA FC'의 발롱도르는 선수 커리어에서 높은 수준의 포인트를 달성하면 수상할 수 있으며, 새롭게 디자인된 애니메이션을 통해 수상받는 장면이 연출된다.

EA SPORTS FC 브랜드 부사장인 데이비드 잭슨(David Jackson)은 이번 파트너십에 대해 "권위 있는 발롱도르를 EA FC 24에 도입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 상징적인 트로피를 게임에 포함시킴으로써 플레이어들에게 가장 진정성 있고 영감을 주는 축구 경험을 제공하려는 우리의 노력은 더욱 강화될 것입니다."라고 밝혔다.

Amaury Media의 CEO인 케빈 벤하라츠(Kevin Benharrats)는 "EA 마케팅 팀과 협력하게 되어 기뻤습니다. 발롱도르를 위한 새로운 파트너십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EA FC 24의 성공에 기여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한편, 'EA FC 24'는 오는 9월 29일 출시되며, EA 플레이 프로 회원은 9월 22일부터 9월 22일부터 얼티밋 에디션 콘텐츠를 포함한 다양한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EA FC
EA FC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