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땅 속성 탱커 '검은 정의 실베스타' 업데이트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넷마블넥서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오픈월드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에 신규 스페셜 영웅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일 밝혔다.
신규 영웅 '검은 정의 실베스타'는 땅 속성의 근거리 탱커로 창을 휘둘러 적을 공격한다. 또 방어에 성공하면 스킬 쿨타임이 초기화되고 치명타 방어 효과가 적용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보유한 영웅의 액티브 스킬 및 패시브 스킬을 강화할 수 있는 영웅도 추가됐다. 신규 영웅 '검은 정의 실베스타'를 포함해 '밤의 추적자 카일', '절대 수호자 루디' 등 총 8종으로, 이용자들은 속성별 스킬 강화석을 활용해 영웅을 성장시킬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는 '1주년 피날레! 매일 미션 이벤트'에서는 몬스터 처치, 전장 참여 등의 미션을 달성하고 '1주년 기념 주화'와 루비를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플라네의 특별 서비스'를 통해 이벤트 기간동안 루비, 골드, 환원 주화를 사용하면 소모량에 따라 '1주년 기념 소환권', '1주년 기념 주화' 등 추가 재화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