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아레스', 신규 서버 오픈 및 여름 이벤트 시작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이하 아레스)에 신규 서버를 열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신규 서버 ‘디오네’는 ‘아레스’의 6번째 월드로, 총 2개의 서버로 구성됐다. 지난 25일 정식 서비스 시작 후 현재까지 모든 월드에 ‘혼잡’ 상태가 이어지면서, 이용자들에게 더욱 쾌적한 플레이 제공을 목적으로 마련됐다.
카카오게임즈는 9월 6일까지 신규 서버에 캐릭터를 생성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기념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총 14일의 출석 이벤트에 참여하면 A급 슈트 소환권 등 다양한 게임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아레스' 신규 서버 오픈과 함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여름 맞이 게임 내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오늘 업데이트 이후부터 ‘아레스’ 이용자는 여름 맞이 테마의 출석, 미션, 교환 등 각종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출석 이벤트 참여만으로도 슈트 22개, 탈것 11개, 오퍼레이터 11개를 소환할 수 있다.
몬스터를 처치 시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아이템 '빙수'는 A급 소환권 등 다양한 게임내 보상으로 교환할 수도 있고, 출석 및 게임 내 미션으로 획득한 기간제 아티펙트를 통해 수집 효과를 받으면 캐릭터를 더 강하게 육성할 수 있다.
여기에 지난 2일부터 판매를 시작한 기간 한정 수영복 코스튬으로 시원한 여름 분위기도 만끽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