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수집형RPG '라그나돌' 테스트 성료

웹젠(대표 김태영)이 8월 3일부터 7일까지 5일간 진행된 수집형 RPG(역할 수행 게임) '라그나돌'의 베타 테스트를 참가자들의 큰 호응 속에 종료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라그나돌' 베타 테스트 참가자들은 일부 대전 및 협력 콘텐츠를 제외한 대부분의 콘텐츠를 미리 체험해 볼 수 있었다. 테스트에 참가한 이용자들은 정식 출시에 대한 기대감과 함께 '라그나돌'만의 독창적인 게임 특징에 대해 호평했다.

'라그나돌'은 독특한 세계관과 캐릭터 일러스트, 전투 방식 등에서 기존 수집형 RPG와 다른 특징을 보유한 작품이다. 베타 테스트 참가자들은 설문조사에서 수준 높은 애니메이션 연출, 자연스러운 지문과 대사 등 높은 현지화 수준을 장점으로 꼽았다.

웹젠은 베타 테스트 성료를 기념해 예비 게임 회원들을 위한 '라그나돌 OST' 커버곡 영상 콘텐츠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영상은 인기 콘텐츠 크리에이터 '뼝아리'와 함께 제작했다.

아울러 웹젠은 이번 베타 테스트' 참가자 대상으로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연계 이벤트는 공식커뮤니티에서 11일까지 진행한다.

웹젠, 수집형RPG 라그나돌
웹젠, 수집형RPG 라그나돌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