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스퀘어, 오는 17일 '킹덤 : 왕가의 피' CBT 진행

액션스퀘어(대표 김연준)는 에이스토리 제작한 '킹덤' IP(지식재산)을 활용한 '킹덤 : 왕가의 피'의 CBT(사전 베타테스트)를 오는 17일부터 21일까지 원스토어 베타존을 통해 안드로이드 이용자를 대상으로 5일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액션스퀘어는 CBT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플레이 후 피드백을 제공한 CBT 참가자들 중 추첨을 통해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CBT 일정과 함께 열린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브랜드 페이지에서는 지난달 공개된 신규 캐릭터 영상에 이어, CBT 예고 영상이 준비돼 있다. 저번 영상에서는 활을 쓰는 모습의 신규 캐릭터가 등장해 유저들의 이목을 이끌었다. 이번 CBT 예고 영상에서는 신규 캐릭터뿐만 아니라 다양한 매력을 지닌 보스 캐릭터들이 등장해 게임의 기대감을 한층 키우고 있다.

강형석 개발 총괄 PD는 "오랜 시간 공들여 만든 게임을 이용자들에게 공개하며 CBT를 통해 이용자분들의 생각을 들을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며 "게임을 만들기 시작하는 것은 제작진이지만 완성해 나가는 것은 유저분들과 함께해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킹덤 : 왕가의 피'는 PC 모바일 크로스 플랫폼 지원을 목표로 개발 중인 액션 게임이다. 원작의 매력적인 등장인물과 좀비의 특징을 고퀄리티의 3D 그래픽으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액션스퀘어의 우수한 아트 개발력을 통해 게임 내 캐릭터 움직임에 한국 전통 무술의 고증을 적용했다.

킹덤: 왕가의 피
킹덤: 왕가의 피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