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2 X 젠틀몬스터, 협업 컬렉션 'GENTLE TOKKI' 에디션 팩 선보여

오버워치 2(Overwatch 2)가 다양한 콘텐츠로 무장한 새로운 시즌인 '오버워치 2: 침공(Overwatch 2: Invasion)'의 출시를 기념해 글로벌 패션 아이웨어 브랜드 젠틀몬스터(Gentle Monster)와 협업으로 'GENTLE TOKKI' 에디션 팩을 선보인다.

오버워치 2
오버워치 2

'GENTLE TOKKI' 에디션 팩은 오버워치 2에 등장하는 한국 국적의 인기 영웅인 D.Va를 뮤즈로 한다. D.Va의 시그니처 헤드기어를 젠틀몬스터 만의 독창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해 두 가지 컬러로 선보이는 식이다.

아이웨어인 'TOKKI'와 D.Va가 타고 다니는 로봇인 메카(Tokki)에서 영감을 받아 기계적인 느낌을 구현한 소프트 케이스, 그리고 TOKKI 아이웨어에 탈부착할 수 있는 D.Va 피규어로 구성됐다. 메카에서 영감을 얻은 특별한 패키지 박스에 담겨 제공된다.

여기에 기존 EDM D.Va 스킨에 젠틀몬스터 만의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젠틀 토끼' 스킨 및 기타 게임 내 아이템들을 받을 수 있는 리딤 코드도 포함한다. '젠틀 토끼' 스킨은 오버워치 게임 내 상점에서 오늘(17일)부터 구입할 수 있다.

GENTLE TOKKI 에디션팩
GENTLE TOKKI 에디션팩
GENTLE TOKKI 에디션팩
GENTLE TOKKI 에디션팩

한편, 이번 에디션 팩은 이달 31일(목) 밤 11시 59분까지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되는 드로우 이벤트인 '젠틀몬스터 X 오버워치 2 챌린지'의 당첨자에게 제공된다. 인스타그램에서 오버워치 2와 젠틀몬스터가 협업해 선보이는 특수 필터를 활용해 사진이나 영상을 촬영, 챌린지 전용 해시태그를 추가해 자신의 계정에 업로드하면 자동 응모된다.

블리자드의 한 관계자는 "'오버워치 2'를 플레이할 때마다 자동 적립되는 눈송이 포인트를 사용해 각종 굿즈에 응모하는 오버워치 2: 침공 눈송이 교환소의 경품 목록에 'GENTLE TOKKI' 에디션 팩이 오는 18일(금) 포함, 눈송이 포인트를 적립해 응모할 수 있다."라며 "이번 에디션 팩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팀 기반 게임인 오버워치 2는 지난 11일, '오버워치 2: 침공'을 통해 신규 PvE 모드 및 PvP 모드를 공개하고 새로운 지원 영웅 추가하는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신규 콘텐츠는 '오버워치 2'에서 지금 만나볼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