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아카, 메인 스토리 1부 최종편 3장 '방주 점령전' 업데이트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회사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블루 아카이브’에 메인 스토리 1부 최종편의 세 번째 이야기 ‘아트라하시스의 방주 점령전’을 업데이트했다고 오늘(23일) 밝혔다.

최종편 후반부를 다루고 있는 이번 스토리에서는 상공에 떠있는 ‘아트라하시스의 방주’를 공략하기 위해 손을 잡은 학생들과 선생님의 이야기가 전개된다. 또한 총 4개 단계 지역의 보스와 전투해 거점을 점령하는 콘텐츠 ‘아트라하시스의 방주 점령전’을 추가했다. 9월 5일 점검 전까지 플레이할 수 있으며, 각종 미션 완료 시 ‘비의서’, ‘청휘석’ 등의 보상이 지급된다.

신규 학생 ‘토키’와 ‘나기사’도 만나볼 수 있다. 먼저, ‘밀레니엄 사이언스 스쿨’ 소속 폭발 타입 스트라이커 ‘토키’는 ‘EX 스킬’ 사용 시 공격력, 명중 수치, 회피 수치가 상승하는 ‘아비 에슈흐 모드’로 전환 후, 직선 범위 내 적에게 공격력에 비례한 대미지를 총 3차례 가하며, 대미지는 적의 방어력을 60% 무시한다.

아울러 ‘나기사’는 ‘트리니티 종합학원’ 소속 폭발 타입 스페셜 학생으로, 원형 범위 내 적에게 공격력에 비례한 대미지를 가하며, 대상이 ‘경장갑’이면 공격 전 15초간 방어력을 감소시키는 ‘EX 스킬’을 구사한다.

이 외 레이드 콘텐츠 ‘총력전’의 최상위 난이도 ‘토먼트(Torment)’를 업데이트하고, 9월 5일 3시 59분까지 각종 콘텐츠 보상을 2배로 획득할 수 있는 ‘2배 캠페인’을 진행한다.

‘블루 아카이브’, 메인 스토리 1부 최종편 3장 업데이트
‘블루 아카이브’, 메인 스토리 1부 최종편 3장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