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 ‘철권 8’ 2024년 1월 26일 발매 결정

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PS5, Xbox 시리즈 X/S, 스팀 용 3D 액션 격투 게임 ‘철권 8’(한국어판)을 오는 2024년 1월 26일(금) 발매한다고 오늘(23일) 발표했다.

'철권8'은 현재 하드웨어의 성능을 극한으로 끌어올린 비주얼과 신규 공방 시스템 등 다양한 요소가 적용됐다.

철권8
철권8

특히, 반다이남코는 자신의 아바타를 만들고 커스터마이즈하여, 다양한 오락실을 ‘방문’하며 플레이를 향상시키거나 새로운 테크닉의 습득하기 위한 대전에 참가할 수 있는 신규 게임모드 '아케이드 퀘스트'를 공개했다.

이와 함께 예약 판매도 시작된다. ‘철권 8’의 다운로드 버전 예약 판매는 스탠다드 에디션, 디럭스 에디션, 얼티밋 에디션을 판매 중이며, 패키지 버전의 예약 판매는 추후 진행될 예정이다.

철권8 특전
철권8 특전

스탠다드 에디션의 예약 판매에는 게임 본편이 포함되며, 특전으로 아바타 코스튬 폴 분장 세트가 제공된다. PlayStation®5 플레이어에게는 추가 특전으로 아바타 스킨 ‘모쿠진’과 ‘테츠진’이 제공된다.

디럭스 에디션은 모든 일반 아이템과 함께 게임 발매 후 추가되는 4명의 캐릭터와 킨진 아바타 스킨을 잠금 해제할 수 있는 플레이어블 캐릭터 Year 1 Pass가 제공된다.

철권8
철권8

특히, 총 32명의 캐릭터에 사용할 수 있는 플레이어블 캐릭터 코스튬 금색 정장 팩도 포함되어 있어, 플레이어는 화려한 전투를 펼칠 수 있다.

마지막 얼티밋 에디션은 디럭스 에디션에 제공되는 모든 콘텐츠와 특전 외에도 카즈야, 진, 준의 아바타 스킨과 32가지 패턴의 철권 티셔츠 세트가 제공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