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 Xbox, 24일 'P의 거짓'과 XBOX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예고
마이크로소프트가 내달 출시를 앞둔 'P의 거짓'과 Xbox를 묶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의 진행을 예고했다.
24일 오후 7시부터 진행되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 '눈쟁이의 IT 시그널'에서는 Xbox Series X 번들 및 Xbox Series S, Xbox 컨트롤러 5종, Xbox Game Pass 이용권 등을 특가 판매한다.
오는 19일로 예정된 네오위즈의 'P의 거짓' 출시를 기념해, 라이브 중 콘솔 구매를 인증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하여 'P의 거짓'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 및 굿즈, 사운드 바를 증정하고, 퀴즈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트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또 해당 라이브를 통해 지난해 글로벌 게임 쇼인 '게임스컴(Gamescom) 2022'에서 한국 게임사 최초로 3관왕을 차지한 글로벌 기대작 'P의 거짓'을 자세히 소개할 예정이다.
고전 동화 피노키오를 잔혹극으로 재해석한 이야기를 기반으로 한 액션 RPG 'P의 거짓'은 9월 19일 출시 당일부터 Xbox Game Pass 및 Xbox One, Xbox Series X|S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또한 Xbox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P의 거짓' 스탠다드 에디션(64,800원) 및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74,800원) 구매가 가능하다.
두 에디션 모두 사전 예약 시 개구쟁이 인형의 옷과 축제 모자를 증정하며, 디럭스 에디션 사전 예약자는 72시간의 얼리 액세스 혜택을 비롯해 위대한 베니니의 시그니처 코트·안경 및 축제를 준비하는 자들의 가면 등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한편, Xbox는 네오위즈와 협업해 P의 거짓을 전 세계 플레이어에게 알리기 위한 다양한 지원을 계속해왔다.
지난 6월 'Xbox 게임 쇼케이스 익스텐디드(Xbox Games Showcase Extended)'를 통해 'P의 거짓' 신규 게임 플레이를 공개했으며, 지난 7월 'ID@Xbox 데모 페스트 쇼케이스(ID@Xbox Demo Fest Showcase)'에서는 일주일 간의 데모 체험 기회를 제공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