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트 워커’ 바른치킨과 컬래버 진행
넥슨(대표 이정헌)은 에이스톰(대표 김윤종)이 개발한 ‘나이트 워커(Night Walker)’에 바른치킨과 제휴를 맺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오늘(24일) 밝혔다.
오는 9월 2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제휴 메뉴로 ‘현미바삭 x 나이트 워커 세트’를 선보이고 주문한 이용자에게 다양한 게임 아이템이 증정된다. 치킨 메뉴를 주문하면 귀여운 닭 모양 탈 것 ‘바른 꼬꼬’와 칭호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지류 쿠폰을 지급하며, 바른치킨 앱에서 컬래버레이션 세트 주문 시 지류 쿠폰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스페셜 쿠폰 코드가 추가로 제공된다. 스페셜 쿠폰 코드를 게임 내 입력하면 ‘판도라의 상자’와 ‘판도라의 열쇠’, ‘찬란한 아르카나’를 10개씩 획득할 수 있다.
넥슨은 바른치킨과의 협업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제휴 기간 동안 바른치킨 강남역 로봇점을 방문해 매장 단독 메뉴인 ‘현미바삭 x 나이트 워커 스페셜 세트’를 주문한 일 선착순 10명에게, ‘마리’가 치킨을 먹고 있는 모습이 담긴 ‘마리 리유저블컵’을 선물한다.
또, 피로도를 소모하는 던전에서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아이템 ‘바른치킨 티켓’을 58장 이상 모은 이용자 150명에게 추첨을 통해 ‘바른치킨 앱전용 20,000 포인트 상품권’을 지급하는 자동 응모 이벤트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