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은 우리집', 오버로드와 콜라보 이벤트 진행
블루포션게임즈(정 재목 대표)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수집형 디펜스 RPG ‘던전은 우리집’과 인기 애니메이션 ‘오버로드’와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오늘(25일) 밝혔다.
'오버로드'는 이세계 다크 판타지 장르 소설이자 2015년부터 2022년까지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되어 큰 인기를 얻은 작품이다.
‘던전은 우리집’은 ‘오버로드’ 콜라보를 통해 ‘절대자!?’, ‘순백의 악마’, 선혈의 발키리’ 등 3종의 특별 던전을 순차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용자는 특별 던전을 통해 ‘오버로드’의 캐릭터인 ‘아인스 울 고운’, ‘알베도’, 샤르티아 블러드 폴른’, 나베랄 감마’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콜라보 기간 중 운영되는 특별 상점에서는 콜라보 전용 코인을 이용하여 ‘나베랄 감마’를 비롯한 게임 캐릭터와 다양한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으며, 콜라보 전용 코인은 특별 던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이벤트 기간 중에 로그인 시, 보석, 하수인 소환권, 룬 소환권, 스킬 소환권 등과 같은 선물이 제공되며, ‘아이스 울 고운’을 포함한 4종의 ‘오버로드’ 캐릭터를 하수인으로 획득할 수 있는 콜라보 픽업 계약 이벤트도 제공된다.
블루포션게임즈 관계자는 “던전은 우리집에 주신 많은 이용자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해드리고자 ‘오버로드’라는 유명 IP와의 협업을 통한 컨텐츠를 준비하였으니, 재미있게 즐겨주시고, 앞으로도 재미있고, 새로운 컨텐츠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