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신규 동료 '연 이화'와 스토리 추가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넷마블엔투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에 신규 동료 '연 이화'를 추가하고, 메인 스토리 '최종시험'을 업데이트했다고 30일 밝혔다.
SSR 등급 '연 이화'는 황 속성 마법사로, 화염을 다루는 연 가문의 엘리트 아가씨다. 20층 팀원들과 함께 탑을 오르며, 가문 안에서는 볼 수 없었던 탑의 민낯을 겪고 성장하는 캐릭터다. 넷마블은 '연 이화' 등장을 기념해 교복 디자인으로 제작된 의상 '발랄한 새내기'를 추가했다.
함께 추가된 메인 스토리 '최종 시험'은 원작 '신의 탑'의 1부 스토리가 마무리되는 내용으로 2개의 서브 액트로 구성됐다. 스토리 추가와 함께 모험 26층 '스타라이트 케이브'와 27층 '마천루 복도'가 추가됐으며, 특정 스테이지를 완료하면 S등급 장비, 부유석 등 보상이 주어진다.
또한, 아직 공개되지 않았던 캐릭터 '데이터 우렉 마지노'가 지하 실험실 신규 보스로 등장해 이용자들의 도전 욕구를 자극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아레나에서 아군, 적군을 직접 설정해 PvP(이용자 간 대전) 대전을 연습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됐으며, 신수 링크 최대 등급이 상향되고, 삼색의 정수도 2페이지가 오픈됐다.
넷마블은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용자들은 '선별인원 환영 누적 출석부'이벤트를 통해 게임에 꾸준히 접속만 해도 SSR 영혼석 60개, 일반 소환 티켓 총 30개, 부유석 총 1000개, 주혼의 구슬 400개 등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오는 9월 6일까지 코인, 신수, 링크 경험치의 누적량이 2배가 증가하는 '전리품 보상 핫타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울러 연합원들이 협동해 보스를 처치하는 '연합 토벌전 이벤트'는 오는 9월 9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면 연합 랭킹에 따라 '연합 코인 최대 25,000개, 삼색의 정수 최대 3000개, 하이랭커/랭커 연합 테두리'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내달 15일까지 신규 동료 '연 이화'로 전투해 스킬을 체험하면 부유석 300개 등 혜택을 제공하고, 해당 캐릭터를 성장시키면 ‘연 이화’ 캐릭터, '일반 소환 티켓 10장' 등 혜택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