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위웍스, '마녀의샘R' 신규 영상 공개하고, 9월 26일 스팀 출시 예고

키위웍스(대표 장수영)는 자사가 개발한 PC/콘솔 게임인 스토리형 육성 RPG(역할 수행 게임) ‘마녀의 샘R’의 신규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하고, 오는 9월 26일 스팀에 정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31일 밝혔다.

‘마녀의 샘R’은 글로벌 200만 유료 다운로드를 돌파한 인기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마녀 사냥이 횡행하는 암울한 시대를 밝고 희망찬 모험으로 극복해 나가는 시리즈의 공통된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흥미로운 스토리의 매력을 극대화했고, 다양한 방법으로 마녀를 육성하고 아이템을 수집하거나 제작하는 것은 물론, 전략성과 속도감을 살려 유니크함이 돋보이는 턴제 전투의 묘미를 느낄 수 있다.

게임을 즐기는 이용자들은 어린 시절의 기억을 잃고 숲에서 혼자 살아가는 작은 마녀인 ‘파이베리’가 되어, 바깥세상으로 모험을 떠나 성장하면서 인간 용사들의 마녀 사냥을 피해 살아남아야 한다. ‘파이베리’를 육성하기 위해 아이템 제조 및 수집, 마법 조합과 제작을 도우며 펫을 만나 길들이고, 다양한 인간 및 마물들과 마주치면서 스토리를 풀어나가다 보면 ‘파이베리’의 비밀에 점점 다가가게 된다.

또한, 기존 턴제 배틀 시스템을 한층 더 발전시켜 빠르고 다채로운 전투를 구현했다. 전투 중 무기와 펫을 자유롭게 교체할 수 있고 전세를 역전시킬 수 있는 아이템, 각 턴마다 주어지는 특별 버프 효과 등을 이용하여 수많은 전략을 구사할 수 있다. 더욱 강해진 ‘파이베리’와 함께 특별한 전략을 세워 각 지역에 위치한 필드 보스에 도전하는 것 또한 이번 타이틀의 즐거움 중 하나가 될 것이다.

키위웍스 장수영 대표는 “마녀의 샘R 트레일러 영상에서 한국어와 일본어를 더빙한 성우들을 직접 만나보실 수 있다”라며, “그동안 마녀의 샘 시리즈를 사랑해 주신 글로벌 게임 이용자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한국어는 물론, 일본어, 영어, 중문간체, 중문번체 등 4개 언어로 동시 출시될 예정이니 스팀에 정식 런칭하는 9월 26일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키위웍스는 ‘마녀의 샘R’ 출시 기념으로 15%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마녀의 샘R
마녀의 샘R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