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2K24' 마이팀 업그레이드 콘텐츠 공개

2K는 오는 9월 8일 출시 예정인 농구 게임 'NBA 2K24'의 마이팀(MyTEAM) 모드에 추가될 새로운 기능과 업데이트에 대한 정보를 공개했다.

새롭게 도입될 마이팀 기능으로는 샐러리캡, 플레이어 마켓, 크로스 플레이 등이 있다.

NBA 2K24 마이팀
NBA 2K24 마이팀

먼저 샐러리캡은 새롭게 추가되는 멀티플레이어 모드로, 매 시즌 2주씩 세 번의 라운드를 진행하며, 각 라운드에는 자체 순위표, 라인업에 대한 급여 한도 및 보상이 제공된다.

아울러 기존 옥션하우스를 대체하는 플레이어 마켓은 가상 화폐(VC) 또는 MTP를 사용하여 선수 카드를 직접 획득할 수 있고, 역대 최대 규모의 사용자 맞춤 팀 옵션이 제공된다.

여기에 다른 기종의 이용자와 경기를 펼치거나 팀을 결성하는 크로스 플레이 및 희귀 선수 카드 획득률 상승, XP 시스템 개편, 코스 부스트를 제공하는 코치 카드의 등장 등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될 예정이다.

NBA 2K24 마이팀
NBA 2K24 마이팀

NBA 2K24는 오는 9월 8일 PlayStation 5와 PlayStation 4, Xbox Series X|S, Xbox One, 닌텐도 스위치 및 PC를 대상으로 전 세계에서 출시될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