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디셈버’, 신규 액트 히라 추가 및 시즌2 돌입
라인게임즈(대표 박성민)는 니즈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액션 RPG ‘언디셈버’에 신규 액트(Act) ‘히라(HIRA)’를 공개하고, 두 번째 시즌 개막과 함께 다양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오늘(1일) 밝혔다.
열 세 번째 액트(Act) ‘히라’는 관광 국가 ‘히라’를 배경으로, 조디악 마스터 ‘일리야’의 비밀과 ‘칸나’의 반전 스토리가 전개된다. 이용자는 ‘히라’에서 새로운 지역을 탐험하고, 신규 보스(Boss) 6종에 맞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두 번째 시즌이 정식 개막, 이번 시즌부터 시즌 모드에 ‘하드코어 모드’와 ‘오리진 모드’가 추가돼 플레이 다양성을 더했다. ‘하드코어 모드’는 매우 어려운 난이도로 긴장감과 스릴을 즐길 수 있으며, ‘오리진 모드’는 인챈트 부담을 줄이고 파밍의 재미를 강조했다.
아울러 다양한 보상이 제공되는 신규 유물 던전 2종(‘환영 정원’, ‘황금 왕의 재보’)이 추가됐다. 또한 PvP 콘텐츠 ‘영광의 성전’ 정식 시즌이 시작, 플레이를 통해 ‘다이아몬드1’ 티어(Tier) 달성 시 ‘영광의 성전 날개 코스튬’(거래 가능)이 제공된다. 끝으로 9월14일에는 길드원과 함께 보스 사냥을 즐기는 ‘길드 레이드’ 콘텐츠가 오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