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뮤 온라인' 시즌 19 업데이트 사전 이벤트 개시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PC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뮤 온라인'에 시즌 19 업데이트와 함께 게임 회원들을 위한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뮤 온라인'의 '시즌 19' 업데이트는 9월부터 새롭게 진행되며, 약 1년간 게임 회원들에게 매월 다양한 즐길 거리를 선보일 계획이다.
웹젠은 시즌 19 업데이트를 맞아 9월 21일까지 2종의 사전 이벤트를 선보인다. 기존 회원 및 신규 회원들은 이벤트에 참여해 다양한 혜택과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먼저 시즌 19의 첫 '스피드 서버'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스피드 서버'는 게임 회원들이 신규 캐릭터를 빠르게 육성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서버다.
사전 예약에 참가한 게임 회원들은 '스피드 서버'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3일 기간제 '대천사의 절대무기', '정복자의 날개', '블러드엔젤 방어구' 세트를 얻을 수 있다.
신규 및 복귀 회원들을 위한 '친구야 함께 날자'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기존 게임 회원들은 8월 21일부터 9월 3일까지 접속 기록이 없거나 9월 4일 이후 신규 가입한 회원을 초청할 수 있다. 초청 인원 중 2명 이상이 '친구 패키지'를 구매할 경우 '+13[귀속] 3차 날개'를 받을 수 있다.
이 외에 자세한 내용은 '뮤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