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소울타이드', 신규 인형 '미스트' 추가

한빛소프트는 자사의 모바일 서브컬쳐 게임 '소울타이드'에 신규 인형 '미스트'를 추가했다고 11일 밝혔다.

'미스트'는 공격과 치유를 모두 담당할 수 있는 포지션이다. 이용자들은 9월25일 점검 전까지 열리는 단독 픽업을 통해 '미스트'를 획득할 수 있다. '미스트'의 특별 코스튬 '유령저택'도 상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10월2일까지 열리는 '휴식의 끝' 스토리 이벤트를 통해 '미스트'의 탄생 과정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보상으로는 소울코어 육성재료인 플루오, 크리스탈, 인형 소환티켓, 서번트 소환티켓, 육성 재료, 칭호, 프로필 테두리, 저택 꾸미기용 가구, 낚시 아이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는 스테이지별로 퍼즐과 기믹을 풀어 2개의 파티를 목표 지점까지 이동시키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이 과정에서 보스 몬스터 도전 스테이지도 순차적으로 열린다. 모든 보스를 격파하면 다른 유저들과 파티의 강함을 비교해 볼 수 있는 '랭킹 보스전'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인형사 최고 레벨을 65로 확장하고 신규 방어형 SSR 서번트인 '곰 지킴이'도 선보인다. 곰 지킴이를 획득할 수 있는 '찬란한 별의 보고' 이벤트가 9월18일 점검 전까지 열린다.

소울타이드
소울타이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