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이달의 우수 게임 프론티어 부문 선정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넷마블엔투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가 '이달의 우수게임 2023 하반기' 프론티어 부문에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7월 출시한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조회수 60억회를 돌파한 네이버웹툰 '신의 탑'을 기반으로 한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다. 원작을 압도적 퀄리티의 그래픽으로 한 편의 애니메이션처럼 즐길 수 있고, 쉽고 간편한 게임성을 내세운다.

출시 이후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국내 애플 앱스토어 매출 1위, 구글플레이 4위를 기록한 바 있다. 한국뿐만 아니라, 출시 4시간만에 대만, 태국, 인도네시아 4개 지역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를 시작으로 일본 3위, 말레이시아 4위, 홍콩 5위 등 인기 TOP5에 올랐다

넷마블은 ‘이달의 우수게임 2023 하반기’ 선정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이용자 전원에게 푸시 보상으로 ‘일반 소환 티켓 10개’를 증정한다. 해당 보상은 푸시 수신(9/12 오후 3시) 후 24시간 이내 수령할 수 있다.

신의탑 새로운 세계
신의탑 새로운 세계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