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그라나도 에스파다M' 보스 몬스터 이미지 공개
한빛소프트는 자체 개발 중인 모바일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그라나도 에스파다M'의 보스 몬스터 이미지를 13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이미지는 원작에서 만나볼 수 있는 친숙한 보스 몬스터들인 '힐자이언트'와 '트레저골렘'이다. 개발진에 따르면 이번에 공개한 두 보스 모두 이용자들의 협력을 권장하는 난이도로 선보일 계획이다.
'힐자이언트'의 경우 필드 보스로 거대한 암석과 돌덩이들로 이뤄진 인간형 골렘 몬스터로서 높은 체력과 강력한 공격력이 특징이다. 리볼도외 인근 페루초 삼거리에서 일정 시간마다 등장하기 때문에 출시 초기 이용자들이 함께 모여 공략해야 하는 대상이다.
'트레저골렘'은 코임브라 시나리오 진행 중 토벌전(파티 던전 콘텐츠)의 보스로 만나볼 수 있으며, 보물상자와 각종 보물들이 합쳐진 골렘 몬스터로서 움직일 때마다 금화와 보석이 떨어지는 게 특징이다. 던전의 보스로서 주변에 포비탄과 자폭형 몬스터를 다수 소환하기 때문에 파티원들과 협력이 필수적이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이번에 공개한 보스 몬스터 외에도 추가로 다양한 필드 보스와 토벌전 보스들이 준비돼 있다"며 "게임에 대한 많은 관심과 기대를 가지고 있는 이용자들의 궁금증 해소를 위해 더욱 많은 정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