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은 우리집, 한콘진 '이달의 우수게임' 선정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정재목)는 위플랜비(대표 김철용)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퍼블리싱 중인 ‘던전은 우리집’이 이달의 우수게임으로 선정됐다고 오늘(13일) 밝혔다.
한국 콘텐츠 진흥원이 주관하는 이달의 우수게임은 국내 게임에 대한 시상과 홍보를 지원하며 게임창작 활성화 및 게임업체 제작의욕을 고취하기 위해 진행되는 행사이다.
이번에 수상한 “던전은 우리집”은 지난 7월 글로벌에 정식 오픈한 방치형 RPG로, 완성도 높은 비주얼과 차별화된 게임성으로 좋은 평가를 받으며 '이 달의 우수 게임'으로 선정되었다.
특히, 지난 8월 24일부터 시작한 유명 일본 애니메이션 IP와의 콜라보를 통해 신규 유입이 3배 가량 증가한 것은 물론, 미국, 대만, 태국 등 글로벌 이용자들의 유입도 늘어나는 중이다.
블루포션은 구글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의 피처드 선정 및 신규 업데이트 등을 기념하여 준비한 다양한 선물들을 게임 내 우편, 쿠폰 등을 통해 모든 유저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이달의 우수 게임으로 선정된 위플랜비의 김철용 대표는 “많은 이용자들이 던전은 우리집을 재미있게 즐겨 주신 것이 ‘이달의 우수 게임’으로 선정되는데 큰 힘이 되었다. 계속하여 위플랜비만이 보여 드릴 수 있는 더 좋은, 더 재미있는 게임을 개발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