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신작 모바일 MMORPG '뮤 모나크' 사전 예약 돌입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뮤 모나크'의 사전 예약 접수를 9월 14일(목) 오전 11시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뮤 모나크'는 웹젠이 지난해 2월 '뮤오리진3' 출시 이후 '뮤' IP(지식 재신)로 선보이는 MMORPG 장르의 모바일 게임이다. 타락한 '뮤' 대륙에 마왕이 부활하면서 더 큰 혼란이 일자 각 지방 영주들이 새로운 제국 건설을 위해 전쟁을 선포하고 마왕을 잠재울 봉인석 조각을 찾는 여정을 그린다.
이 게임은 원작인 PC버전 '뮤 온라인'의 시각적 요소와 게임성을 그대로 계승했다. 활용성 높인 아이템들을 필드에서 획득할 수 있다. 게임 이용시간에 비례하는 성장구조와 파밍의 중요도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뮤IP 모바일 게임 중 가장 자유도 높은 거래소 시스템을 구현한 것도 강점으로 꼽힌다.
웹젠은 올해 하반기 국내 출시를 앞둔 '뮤 모나크'의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 신청 방법과 참여 보상, 이벤트 혜택 등을 안내한다.
사전 예약은 '뮤 모나크' 브랜드 홈페이지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 카카오톡 전용 채널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을 신청한 회원들에게는 게임 출시 후 '사전예약 호칭'과 보석 아이템 3종, '제자리 부활석' 등의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뮤 모나크' 브랜드 홈페이지에 이어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도 사전 예약 신청을 진행할 경우 '5000 뮤코인', '투명망토', '악마의광장 입장권' 등의 게임 아이템을 추가로 받을 수 있으며, 카카오톡 '뮤 모나크' 전용 채널을 통해 접수한 사전 예약 신청자들은 보석 아이템 2종과 '보석상자'까지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