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퀘어에닉스, '파판7: 리버스' 2024년 2월 29일 출시 확정
스퀘어에닉스는 자사의 신작 RPG '파이널판타지7: 리버스'(이하 '파판7: 리버스')를 오는 2024년 2월 29일 정식 발매한다고 발표했다.
3부작으로 출시되는 '파이널판타지7' 리메이크의 두 번째 작품인 '파판7: 리버스'는 마황도시 미드가르에서 탈출한 클라우드와 동료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더 크고, 넓어진 맵에서 펼쳐치는 모험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게임은 파판7의 주인공 클라우드와 바레트, 티파, 에어리스 등의 핵심 캐릭터부터 DLC에서 모습을 드러낸 유피 그리고 고양이 모습의 인형 점술 로봇 캐트시가 본편에 합류할 예정이다.
다양한 신규 콘텐츠도 등장한다. 먼저 파판 시리즈의 상징인 초코보를 월드 에어리어에서 불러낼 수 있으며, 동료를 버기에 태워서 황무지를 횡단하거나, 리조트 지역을 관광하기 위해 윌리에 탑승하는 등 다양한 탈 것이 등장한다.
아울러 전투를 가미한 레이싱이 펼쳐지는 G바이크, 초코보를 타고 레이싱을 벌이는 초코보 레이스, 3D 폴리곤 캐릭터를 조작하여 1대1로 승부를 내는 3D 배틀러 등 다양한 미니 게임도 만날 수 있다.
'파판7: 리버스'의 발매일 확정과 함께 패키지 정보도 공개됐다. '파판7: 리버스'는 스탠다드 에디션, 콜렉터스 에디션 등의 패키지 제품이 판매되며, 이중 콜렉터스 에디션은 아트북과 특제 스틸북, 사운드 트랙 등이 포함되어 있다.
아울러 스퀘어에닉스는 예약 판매를 통해 '파판7: 리버스'의 트윈 팩과 디지털 디럭트 트윈팩을 판매한다. 오는 2024년 2월 29일 정식 출시되는 '파판7: 리버스'는 3개월 PS5 독점으로 판매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