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처음부터 끝까지 브브걸 유정과 함께한 마리셰 6주년 팬 간담회

그램퍼스에서 서비스 중인 '마이리틀셰프'의 6주년 팬 간담회가 개최됐습니다. 이 행사에서는 천여 명의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30명의 이용자가 참여했는데요. '마이리틀셰프' 홍보모델인 브브걸의 유정이 직접 참여해 아주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됐습니다.

먼저 유정의 애장품을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애장품 증정 이벤트가 열렸는데요. 차량용 방향제가 물품으로 나왔습니다. 애장품을 소개하던 유정은 진짜 사용하던 중고품이라 왠지 팬에게 주기 미안하다고 말하기도 했는데요. 오히려 그 말에 팬들은 더욱더 가지고 싶어 하는 열망으로 가득하기도 했습니다.

'마이리틀셰프'의 상식을 테스트하는 퀴즈 대결로 열렸습니다. 이 퀴즈 대결은 유정도 함께 참여해 문제를 풀었는데요. 이중 유정이 등장하는 푸딩 레스토랑 문제가 나왔는데, 팬들은 곧바로 문제를 풀었지만, 정작 유정이 틀려서 많은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이번 행사의 하이라이트는 팬 사인회입니다. 30명의 참가자 한 명 한 명이 모두 사인을 받으며, 자신이 직접 들고 온 선물을 주기도 하고, 깊은 팬심을 말하기도 하면서 훈훈한 장면이 연출됐습니다.

마리셰 6주년 팬 간담회
마리셰 6주년 팬 간담회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