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2023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24개 직무 모집
웹젠(대표 김태영)이 2023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웹젠은 오늘부터 10월 10일까지 19일간 공식 채용사이트에서 서류 접수를 진행한다. 서류전형 이후 온라인 테스트와 실무, 임원면접 전형이 진행되며, 최종 합격한 인원은 2024년 1월부터 입사할 수 있다.
웹젠은 공개 채용을 통해 '웹젠'과 '웹젠온네트'의 24개 직무에서 두 자릿수 인원을 채용한다. 게임사업과 개발은 물론, 기술 및 경영지원 등 다양한 직무에서 우수한 역량을 보유한 인재를 선발할 예정이다.
이번 공개 채용은 나이와 학력에 관계없이 누구든 지원할 수 있으며, 글로벌 소통 역량이 필요한 일부 직무의 경우 외국어(영어/일본어/중국어) 구사 능력이 필수로 요구된다.
한편, 웹젠은 공개 채용 외에도 수시 채용 및 인재 추천 등 다양한 방식으로 채용을 진행하고 있으며, 임직원들의 근무 만족도 상향을 위한 복지제도 또한 다채롭게 운영하고 있다.
2019년부터 선택근무제와 자율 출퇴근제를 게임업계에서 선도적으로 도입했으며, 임직원 대출 지원, 단체상해보험, 복지포인트 제공, 장기근속여행 지원을 비롯해 생활 전반에 걸친 다양한 복지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일과 가정의 양립을 위해 직장 내 보육 시설 '푸르름 어린이집'과 수유공간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