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추석 맞아 자사 대표 게임 7종에 이벤트 마련
웹젠(대표 김태영)이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자사 게임 7종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웹젠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뮤오리진3, 뮤 오리진2, 뮤오리진, 뮤 아크엔젤과 PC 게임 뮤 온라인, 썬 클래식, 샷온라인에서 추석 맞이 이벤트를 선보인다.
모바일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뮤오리진3'는 28일부터 10월 16일까지 약 2주간 수집 교환 이벤트를 전개한다. 수집 교환 이벤트는 게임에서 사냥을 통해 수집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다. 이용자는 이벤트 랜덤 상자 '추석 달님'을 획득하면 '코스튬 재료 선택 상자', 신규 호칭 등의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뮤 오리진2'는 게임에 접속한 회원 모두가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추석 맞이 수집 교환 이벤트'를 마련했다. 회원들은 몬스터를 사냥해 '말랑한송편'을 획득하면 '대천사 장비' 등의 다채로운 보상으로 교환 가능하다.
'뮤오리진'은 9월 25일부터 9월 29일까지 5일간 매일 출석하는 이용자에게 '추석 한정 호칭'을 지급하고 다양한 커뮤니티 이벤트도 진행한다.
'뮤 아크엔젤'은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추석 기념 3일 출석 이벤트를 선보인다. 회원들은 3일 모두 출석시 '호칭', '추석 특별 말풍선', '프로필' 등의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PC MMORPG '뮤 온라인'은 전일(9/21)부터 10월 5일까지 한가위 선물 상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가위선물상자'는 인게임샵에서 무료로 수령 가능하다. 이용자는 같은 기간 동안 '아틀란스' 등 20개의 지역에서 '복순이'를 사냥하면 '축복의보석(10개)', '엑설런트 무기류' 등의 보상 획득이 가능하다.
PC MMORPG '썬 클래식'은 10월 19일까지 만월의 신비 이벤트를 선보인다. '아이올트', '녹음의 대지' 등 정령들의 쉼터에서 맵 사냥을 통해 '만월의 신비 조각'을 획득하고, '만월의 상자'를 제작하면 '8차 아이템 티켓', '펫 영혼 결정체', '각섬 첨가제 LV8' 등 다채로운 보상을 얻을 수 있다.
PC 골프게임 '샷온라인'도 '한가위 버닝 이벤트'를 준비했다. 9월 28일부터 일주일 동안 모든 코스와 모드에서 EXP가 10% 향상된다. 또한 NPC '안소니'를 찾아간 회원에게는 기간제 아이템 '이용홀 수 티켓 +10(2장)' 등이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