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등 MMORPG 3종에 추석 이벤트 마련

위메이드(대표 장현국)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3종 '나이트 크로우', '미르4', '미르M'이 풍성한 추석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27일 밝혔다.

먼저 '나이트 크로우'에서는 10월 12일(목)까지 추석 기념 던전이 열린다. 던전에서 공격력 버프를 상승시키는 '추석 송편' 아이템을 모아, '상급 전직의 증표' 등을 제작할 수 있다. 추석 당일인 9월 29일(금)부터 모든 이용자에게 '100만 골드', '모리온', 경험치 버프' 등이 포함된 '보름달 복주머니'도 선물한다.

다음으로 '미르4'는 '총총이의 달맞이 상자' 획득이 가능한 '총총이의 만월을 찾아서' 이벤트를 10월 25일(수)까지 실시한다. 상자에는 '영웅 무공서', '영웅 용의 재료' 등 다채로운 아이템이 포함됐다. 또한, 10월 9일(월)까지 한가위 삼행시 이벤트를 공식 커뮤니티에서 진행한다. 삼행시가 300개 이상 작성되면, 모든 이용자에게 '영웅 묵령초', '용의 눈 소환권'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미르M'에서는 9월 28일(목)부터 10월 11일(수)까지 '달빛의 14일 출석' 이벤트가 열린다.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는 명중이 증가하는 '고기산적', '명중 물약'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끼토의 달빛상자'를 받을 수 있다. 9월 28일(목)부터 나흘 동안 우편 보상도 매일 지급한다.

나이트 크로우 깊어지는 가을밤 이벤트
나이트 크로우 깊어지는 가을밤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