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신의 탑: 새로운 세계’에 신규 SSR 캐릭터 ‘쿤 란’ 온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넷마블엔투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에 SSR 동료인 ‘쿤 란’을 업데이트했다고 오늘(4일) 밝혔다.
‘쿤 란’은 번개를 활용한 보호막 파괴와 치명타 특화 스킬이 특징인 청 속성 암살자로, ‘쿤 아게로 아그니스’가 ‘라헬’을 위해 꾸린 팀의 구성원으로 활약하는 캐릭터다. 귀찮은 걸 싫어해 평소에는 조용하지만 싸움 거리가 생기면 마다하지 않고 물고 늘어지는 호전성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 측에서는 캐릭터 출시와 함께 ‘쿤 란’의 이야기를 더 들어볼 수 있는 외전 스토리 ‘란의 비밀 수련’도 추가했다고 밝혔다. 해당 콘텐츠에서는 ‘쿤 란’이 강해지기 위해 스승님을 찾아가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감상할 수 있고, ‘일반 소환 티켓’ 10장 등의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다.
여기서 그치지 않고 14일간 일일 2회 참여할 수 있는 ‘아미고챠즈’ 이벤트 보스전도 오는 18일까지 열린다. 이벤트 보스전에 참여하면 ‘권능 카드’를 활용한 특별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으며, 랭킹에 따라 부유석, 데이터 파편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의 한 관계자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에 접속하면 푸짐한 보상을 증정하는 ‘출석부 이벤트’를 오는 18일까지, 연합이 함께 힘을 합쳐 거대 보스를 처치하는 ‘연합 토벌전 이벤트’를 14일, 심부름 센터 보상 2배 ‘핫타임 이벤트’를 오는 11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