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항해의길', 서비스 6주년 업데이트 사전예약 진행
라인콩코리아(대표 WANG FENG)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대항해의길’의 서비스 6주년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오늘(5일)밝혔다.
오는 19일 진행되는 ‘대항해의길’이 6주년 업데이트에서는 개인 정원 시스템과 고대 기술 등 신규 기능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개인 정원 시스템은 타 이용자의 영향을 받지 않는 개인 공간으로, 정원 내 다양한 건축물을 업그레이드시켜 발전시킬 수 있으며, 정원 내 건물을 통해 개인 화물을 저장하고 다양한 물품들을 생산하여 이윤을 얻을 수 있는 콘텐츠이다.여기에 고대기술 시스템은 옛 아틀란티스의 고대 아이템을 강화하여 능력치를 높이고, 각 고대 아이템마다 다양한 스킬을 활성화할 수 있다.
라인콩코리아는 ‘대항해의길’의 6주년 업데이트 진행 후 순차적으로 다양한 콘텐츠들을 추가하고 확장할 예정이다. 기존 외형을 변경하고 동시에 함선의 속성을 증가시키는 ‘4종의 전술 코팅’, 적함에 저주를 걸어 피해를 줄 수 있는 신규 전설급 항해사 ‘산토스’, 근위함대 신규 난이도 확장으로 높은 등급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 사전예약은 네이버 게임 라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업데이트 전까지 라운지에서 진행되는 사전예약을 완료할 경우, 보상으로 ‘최고급 성장 버프(500%), 연금시약 선물함, 흰수염 고래의 키스, 코팅 보급물자 상자, 고대 전투 기록 단편, 혜안의 증거 등을 받아볼 수 있다.
특히, 경험치 추가 제공으로 초고속 성장이 가능하도록 지원해주는 ‘최고급 고속 성장 버프(500%)상자’의 경우 일반적으로 구할 수 없는 아이템이며, 신규 소장품을 획득할 수 있는 '혜안의 증거' 및 다양한 항해사를 획득할 수 있는 '흰수염고래의 키스' 등이 지급된다.
또한 이와 함께, 사전 예약을 진행한 이용자를 추첨을 통해 '갤럭시 S23 울트라',’갤럭시 탭 S9’, ‘갤럭시 버즈2 프로’, '구글 기프트 코드' 등 풍성한 현물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업데이트 당일, 모두가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전원 지급해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고, 축하 메시지를 남겨준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랜덤 8레벨 함선장비(귀속)이 제공된다.
라인콩코리아 관계자는 “대항해의길에서 준비하고 있는 개인정원과 고대기술 업데이트는 해상 전투 및 무역의 재미에 개인 공간을 추가하여, 더 많은 컨텐츠에 대해 이용자 여러분께서 좋은 경험과 만족감을 얻기 바란다”라고, “네이버 게임 라운지에서 진행하는 사전예약을 통해 많은 이용자분들께서 아이템을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