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 핼러윈 시즌 맞아 포트나이트와 폴가이즈에 이벤트 마련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핼러윈을 맞아 자사가 서비스하는 포트나이트와 폴가이즈에서 각각 '2023년 포트나이트의 악몽'과 '폴러윈'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먼저 11월 3일까지 진행되는 '포트나이트의 악몽'에서는 괴물과 유령을 연상케 하는 각종 무기, 아이템, 퀘스트와 함께 공포 영화와 게임을 테마로 한 콜라보 의상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용자들은 '포트나이트'에서 이벤트가 진행되는 동안 신규 핼러윈 한정 무기 '나무 말뚝 산탄총'과 적의 체력을 흡수하는 '쏜의 뱀파이어 블레이드' 등을 비롯해 핼러윈 테마의 다양한 다양한 아이템을 만날 수 있다.
게임에는 핼러윈을 위한 특별 퀘스트와 의상 등도 등장한다. 포트나이트 인기 캐릭터들을 핼러윈 콘셉트로 재탄생시킨 의상은 물론 영화 '팀 버튼의 크리스마스 악몽', 공포 영화의 상징적 캐릭터인 '마이클 마이어스'의 의상과 아이템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오는 27일 발매 예정인 '앨런 웨이크 2'의 주인공 '앨런 웨이크'의 의상과 여러 아이템으로 구성된 '깨어나는 악몽' 세트도 준비했다.
다음으로, 한편, 폴가이즈도 핼러윈을 앞두고 폴크리 챌린지, 명성 패스, 각종 핼러윈 코스튬 등으로 이루어진 이벤트 '폴러윈'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벤트는 11월 7일까지 진행된다.
오는 16일까지 진행되는 핼러윈 맞이 '폴크리' 라운드 제작 이벤트에 참여하면 '까꿍' 이모티콘을 포함해 쿠도스, 명찰, 닉네임 등의 보상을 지급받을 수 있고, 선정되면 24일부터 3주간의 커스텀 쇼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또한, '장난 또는 폴짝' 명성 패스를 구매해 '환상적인 박쥐' 코스튬, '곰 발바닥 수선 완료' 코스튬 등을 얻을 수 있고, '좀빈', '찐득찐득 가이', '사악한 마녀', '비너스 가이 트랩' 등의 핼러윈 코스튬을 14일부터 폴가이즈 아이템 상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