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유PC방, 농심 레드포스와 포테토칩 브랜드 위크 연다
앤유PC방을 운영하는 비엔엠컴퍼니는 e스포츠 구단 농심 레드포스와 함께하는 브랜드 PC방 '레드포스 PC 아레나'에서 포테토칩 트리플치즈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포테토칩 트리플치즈 브랜드 위크'는 17일부터 '레드포스 PC 아레나' 모든 지점에서 진행된다. 매장을 방문객은 현장 이벤트 참여를 통해 신제품을 증정 받을 수 있다. 또한 브랜드 위크 기간 동안 핫도그에 포테토칩 트리플 치즈맛 제품을 접목한 메뉴인 포테토칩 트리플 치즈맛 핫도그, 나쵸칩을 20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레드포스 PC 아레나'는 앤유 PC방과 농심 레드포스가 2023년부터 전략적 협업을 탄생시킨 브랜드 플래그십 매장이다. 농심의 제품을 활용한 시그니처 메뉴 라인업과 앤유PC방의 노하우가 집약된 인테리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되는 하이엔드 게이밍 기기로 점주와 이용 고객에게 호평 받고 있다.
앤유PC방 관계자는 “레드포스 PC 아레나는 e스포츠 업계 최초로 e스포츠 구단과 함께하는 전국단위의 PC방 프랜차이즈다.”라며 “앞으로도 농심 레드포스와의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매장의 이익을 극대화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앤유 PC방은 10월 중 '레드포스 PC 아레나' 대구동성로점 오픈을 시작으로 노원마들점, 노원역점, 일산마두점, 부산서면점 등 연내 5개 이상의 매장을 추가로 오픈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