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리니지 리마스터, 25주년 맞이 이벤트 진행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PC 온라인 MMORPG(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리니지 리마스터(이하 리니지)'가 서비스 25주년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12월 20일까지 ▲경험치 합산 ▲25주년 선물 ▲25주년 빙고 ▲신규/복귀 혜택 등 업데이트를 기념해 열리는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또 데몬 서버에서는 '오만의 탑' 리뉴얼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엔씨소프트 리니지 리마스터, 25주년 맞이 이벤트 진행
엔씨소프트 리니지 리마스터, 25주년 맞이 이벤트 진행

먼저 '경험치 합산'은 본서버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성장 이벤트로, 이용자들은 같은 서버에 존재하는 캐릭터 중 80레벨 이상, 90레벨 미만의 캐릭터가 모은 경험치의 20%를 90레벨 이상의 캐릭터에 합산할 수 있다.

데몬 서버의 이용자는 '엘릭서 완제 선택 상자'를 받게 되고, 상자 개봉 시 원하는 능력치에 맞는 엘릭서를 선택해 획득할 수 있다.

이어 '25주년 선물'은 전 서버 이용자를 대상으로 제공된다. 모든 이용자들은 10월부터 12월까지 달마다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본서버와 데몬 서버 중 하나를 선택해 '25주년 생일 축하 반지', '퓨어 엘릭서' 등을 아이템을 받는 방식으로, 12월에 선물을 받더라도 이전 보상을 모두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지정된 인게임 미션을 달성하고 포인트를 모아 빙고 판을 완성하는 '25주년 빙고' 이벤트에도 참여 가능하다.

이와 함께 데몬 서버에서는 대표 사냥터 중 하나인 '오렌 필드'와 '오만의 탑' 리뉴얼 업데이트가 진행된다. ▲원거리 클래스 특화 사냥터로 '오렌 필드' 변화 ▲4대 계곡을 넘는 최상위 전장 '오만의 탑' 리뉴얼이 대상이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경계자 리퍼 ▲오만의 증표 ▲비밀상인 등 데몬 서버 전용 이벤트를 12월 20일까지 진행한다.

엔씨(NC)는 이밖에도 25주년 기념 ▲25주년 혈맹의 축복 ▲용맹의 메달 시즌 9 ▲25주년 지배자의 전장 ▲25주년 출석체크 ▲카카오톡 채널 보상 ▲PC방 혜택 강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