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인 닌자 미소녀 액션을 스토브인디에서, '액션 대마인' 사전 예약 시작
스마일게이트 스토브에서 운영하고 있는 인디게임 플랫폼 '스토브인디'가 캐릭터 수집형 액션 RPG '액션 대마인(Action Taimanin)'의 사전 예약을 17일(화) 시작했다.
'액션 대마인'은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대마인 시리즈'의 세계관과 캐릭터를 기반으로 한 캐릭터 수집형 액션 RPG다.
마족을 비롯한 어둠의 종족을 처리하는 대마인들이 유려한 3D 그래픽으로 구현돼 풍부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으며, 직접 조종할 수 있는 수많은 캐릭터는 물론 캐릭터별로 호감도 시나리오와 특별 일러스트가 준비돼 있다.
또한 파티 구성을 도와 캐릭터를 강하게 해주는 서포트 캐릭터도 수집할 수 있고 다양한 무기를 이용해 화려한 연출이 돋보이는 전투의 재미도 느낄 수 있는 게임이다.
스토브인디는 '액션 대마인'의 사전 예약을 시작하며 게임 페이지를 오픈하고 커뮤니티를 개설했으며 '액션 대마인' 사전 예약을 시작하며 사전 예약 참여 이용자 전원에게 게임 초반 플레이를 지원하는 각종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사전 예약 기간 중 판매하는 얼리버드 프리미엄 패키지 구매자 전원에게 게임 캐릭터 일러스트가 들어간 마우스패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토브인디에서 만나볼 수 있는 '액션 대마인'은 오는 10월 31일에 출시될 예정이며 사전 예약 이벤트 및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